[조엘 온 소프트웨어] 끊임없는 사랑에 감사합니다

독자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에 힘입어, 2005년 4월 봄 여러분께 선보인 『조엘 온 소프트웨어- 유쾌한 오프라인 블로그』를 x,000부 또다시! 증쇄했습니다.

2005년 결산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잡지 선정 최고의 책 1위를 비롯, 네이버책 선정 IT업계 종사자를 위한 필독 도서로 꼽히는 영광을 누리는 것은 물론, 아직도 『조엘 온 소프트웨어』는 각종 인터넷서점 베스트셀러 목록에도 빠지지 않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여러 블로그와 인터넷서점에 높은 별점과 함께 올라있는 독자들의 서평을 읽을 때면 그 따뜻한 성원에 감동하곤 합니다.

작년 봄 처음 책을 펴낼 때만 해도 인터넷 검색에서 "조엘 온 소프트웨어"를 치면, 검색결과로 가수 빌리 조엘이나 배트맨의 조엘 슈마허 감독의 이름만 오르내렸는데, 요새는 그냥 "조엘"로만 검색해도 무수한 조엘 온 소프트웨어 관련 페이지가 뜨네요(이런 사소한 결과에 뿌듯해하는 새가슴 편집자입니다. ^^;) 조엘 온 소프트웨어로 인연을 맺은 박재호, 이해영님과는 다음주 출간 예정인 리눅스 책을 비롯, 앞으로도 "손에 땀을 쥘만한 흥미진진한(!)" 책을 내기위해 함께 노력중입니다.


X쇄를 기념해 표지와 띠지를 살짜쿵 바꿔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열심히 노력해서 조엘 온 소프트웨어 못지 않은 좋은 책 펴내겠습니다.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