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웹 표준 3종 서적 by 안그라픽스 디지털 사업부


위의 3권의 책이 웹표준을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혹 실질적인 작업 담당자가 보아야 하는 책 아니냐고 말씀하실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웹 2.0 혹은 웹표준 관련 개념서들을 읽는 것보다 어쩌면 더 확실하게 이해가 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안그라픽스 디지털 사업부가 운영하는 블로그 Ahn Graphics Blog!에이콘 웹 표준 3종 세트 서평이 올라왔습니다. 사실 서평이라기보다는 웹 표준 실무자들을 위한 추천 도서를 안내해주기 위한 가이드인 셈입니다. 헌데 당사자인 저희보다도 더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잘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아직도 "웹 표준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방향을 잡지 못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이 글을 한번 읽어보세요. 어떻게 차근차근 공부해야 하는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D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지영| May 01, 2007

    안그라픽스 블로그에서 언급된 웹표준 3종 도서가 곧 세트로 묶여 나올 예정입니다. 아직 미처 구입하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저렴하게 예쁘고 내용도 알찬 박스 세트를 구입하실 수 있는 기회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