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예정] 리눅스 문제 분석과 해결

(위 그림은 예약판매용 이미지이며, 실제 출간시 표지는 약간 바뀔 수 있습니다)

리눅스 개발자와 시스템 관리자,  고급 사용자들을 괴롭혀왔던 불가결한 문제들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줄 수 있는 『리눅스 문제 분석과 해결-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던 리눅스 실전 노하우』가 9월 28일 출간됩니다(가격: 28,000원).

리눅스 운영체제와 관련 소프트웨어에서 나타나는 문제점과 버그를 스스로 찾아내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훌륭한 길잡이를 하는 책
- PC Burn 서평
이 책은 단순한 옵션 나열이나 피상적인 명령어 사용법을 다루는 책이 아니다. 실제로 리눅스 전문 개발자들이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 하는 핵심적인 지식을 담고 있는 알짜 서적이다.
- 옮긴이 박재호
1장. "우수 문제 해결기법과 초반 조사"는 정말 감동적이다.  1장 내용만 충분히 숙지해도 이 책 값어치의 80%는 얻어낸 것이다.
- 옮긴이 이해영

이 책에 앞서 지난 2월에 출간된 『리눅스 디버깅과 성능 튜닝 - 오픈소스 도구를 사용한 문제 진단 분석과 해결』은 초급에서 중급 리눅스 개발자들이 현장에서 바로 응용할 수 있도록 리눅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도구 사용법과 활용방안을 포괄적인 개념의 리눅스 문제 해결 기법을 소개한 책이었습니다.

한편 금번에 출간되는 『리눅스 문제 분석과 해결』은 『리눅스 디버깅과 성능 튜닝』에서 아쉬웠던 점을 적절히 보완해주는 고급서로서, 문제 이면에 숨겨진 원리를 파악하게 해주는 심도 깊은 내용을 다루는 중급/고급 개발자를 위한 책이며, 리눅스 개발자, 테스터, 분석가, 시스템 관리자 누구나 꼭 봐야할 필수 서적이며,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조엘 온 소프트웨어』를 옮긴 박재호 / 이해영님이 『리눅스 디버깅과 성능 튜닝』에 이어 기획, 공역하신 이 책은 리눅스 전문가답게 단기간에 번역을 마치시고 현재는 도움을 주신 베타리더 들의 원고를 받아 마무리 작업 중에 있습니다.

미디어 서평, 책의 구성, 저자/역자 서문, 목차 등 자세한 내용은 도서 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