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콘의 11월 신간 정리

지난 11월을 장식한 에이콘 신간들입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에 정말 감사합니다.

Ajax 패턴과 베스트 프랙티스

리눅스 기반의 임베디드 제품 디자인
초난감 기업의 조건
루트킷: 윈도우 커널 조작의 미학
윈도우 비스타 보안 프로그래밍

마이크로소프트웨어 12월호에 실린 에이콘 책 광고입니다. 저희 사장님께서 디자인하신 깔끔한 광고입니다. 앞으로 매달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잡지에서 우리 에이콘 책 소개 페이지를 만나실 수 있을 거에요! :)

이 커다란 상자의 푸짐한 강냉이는 우리 블로그 외부 필진이신 호랭이님이 오늘 따끈따끈한 12월 마소 잡지와 함께 선물로 갖다 주셨습니다. 호랭이님은 12월 1일자로 마이크로소프트웨어 기자에서 편집장으로 영전하셨다죠! 늘 열심히 다니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정성을 다한 결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축하드리구요. 앞으로 개발자분들께 힘 실어주는 즐겁고 유쾌하며 유익한 기사 가득한 마소 만들어가시기 바라겠습니다. ^^/ 우리 에이콘 블로그에도감성 넘치는 좋은 글 계속해서 써주시리라 믿구요~!

다음 주 월요일에는 에이콘의 12월을 장식할 첫 신간 와이어샤크를 활용한 실전 패킷 분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대하세요!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호랭이| Dec 08, 2007

    더헉! 이렇게 빨리 올리시다니. ㄷㄷㄷ
    그런데 저는 선 댓글 후 감상 주의라 일단 댓글을 막 달면서 보니 심히 민망한 글들이 많군요. ^-^;
    감사합니다. 열심히열심히 하고요.
    그동안 뜸했던 에이콘 블로그 포스팅도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에이콘 파이팅!!!

  • 에이콘| Dec 08, 2007

    ^^ 열심히 하신 만큼 좋은 결실이 돌아온 거겠죠. 물론 우리 앞에 펼쳐진 길은 끝이 보이지 않은 먼 여정이지만, 순간순간 최선을 다한다는 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