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iTV에 나온 『마이 스타트업 라이프』

마이 스타트업 라이프: 실리콘 밸리 소년 CEO의 성공 창업 스토리가 드디어 방송을 탔습니다. 공중파 방송은 아니구요.경향닷컴에서 운영하는 경향 iTV의 "이런 책 어때요?" 5월 27일자 방송분 "이 주의 신간" 코너에 소개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리콘 밸리 소년 CEO의 성공 창업 스토리"라는 흥미로운 부제에 이끌려 책을 선택하게 됐다는 진행자의 멘트는 책 제목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절감하게 되는 대목이었습니다.

이 책에서는 미국 IT의 메카 실리콘 밸리에서 열정을 품고 시작한 창업 과정에서의 문제와 고민 등을 어떻게 풀어가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비록 미국과 문화는 다르지만 창업 과정에서 나올 수 있는 전반적인 흐름은 이런 책을 읽음으로써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한번 보세요. :D 마이 스타트업 라이프: 실리콘 밸리 소년 CEO의 성공 창업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는 18분 30초 지점부터 나옵니다.

버퍼링이 심하기는 하지만 좀더 고화질의 동영상을 보고 싶은 분은 Daum tv팟을 클릭해주세요.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