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예정] 『스프링 인 액션』

(Craig Walls 지음 / 이태상 옮김 / 30,000원 / 11월 20일 출간예정)


Ajax 인 액션』을 필두로 하여 좋은 원서에 걸맞는 정성들인 번역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콘 인 액션" 시리즈의 신간이 독자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EJB가 필요치 않은, 강력하면서도 가벼운 J2EE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스프링(Spring)은 개발 편리성과 생산성을 높여줌은 물론이고, "제어 역행"(IoC, Inversion of Control)"관점 지향 프로그래밍"(AOP, Aspect Oriented Programming)의 혁신적인 개념과 사상이 녹아있는 새로운 프레임워크입니다.

스프링 인 액션』에서는,

(1) 스프링은 과연 무엇인가?
스프링을 개념부터 철저하게 파헤치고 차근차근 배울 수 있습니다.

(2) 혁신적인 사상이 녹아 있는 스프링!
책을 읽으면서 제어 역행(IoC)과 관점지향 프로그래밍(AOP) 개념을 체득하여 스스로 느끼게끔 이끌어 줍니다.

(3) 인 액션 시리즈의 명성!
기존의 인 액션 시리즈 답게 예제를 단계별로 확장해 감으로써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코드를 완성해 갑니다.


Craig Walls와 Ryan Breidenbach이 집필한 이 책은 『톰캣 최종분석』과 『JSF 인 액션』을 옮긴 이태상님이 번역했습니다.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안승규| Nov 13, 2006

    댓글쓰다가 불편한거 한가지..
    개인정보 저장 필드를 추가해서 쿠키에 넣으면 안될까요? 매번 이름과 홈페이지 url 적기가 불편해서.
    곧 나온다니 축하드립니다..
    통캣최종분석을 보고 에인콘 출판사가 정말 괜찮은 출판사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번역이 훌륭해서 그런가?
    아무튼 축하드려요.

  • 에이콘| Nov 14, 2006

    불편사항 접수했습니다. ^^
    안책임님. 간만에 소식 들으니 정말 반갑습니다.
    스프링 책 나오면 들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