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콘과 함께하는 'JCO 컨퍼런스'와 'SDEC' 2011

어느덧 2011년의 절반을 마무리하는 6월 하순, 두 가지 굵직한 컨퍼런스가 열립니다.
우선 하나는 12살이 된 한국자바개발자모임에서 개최하는 제11회 한국자바개발자컨퍼런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지된 프로그램에서 보시듯이, 많은 주제 그랜드볼룸, 아셈홀 등 세곳에서 모두 8트랙으로 나눠 수십 가지의 세션 강의를 개최합니다. 매년 컨퍼런스의 주제만 봐도 현재 핫이슈인 분야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저희 클라우드 컴퓨팅 구현 기술의 저자인 김형준, 안성화님을 필두로 수많은 클라우드 세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자바 환경 등 프로그램을 보시고 참가하셔서 소중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오는 일요일 6월 19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회의실에서 열리는 JCO컨퍼런스는 사전등록비 단돈 1만원으로 참가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참가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염불보다 잿밥에 관심 있는 우리 개발자분들은 없겠지만, 달샤벳이라는 걸그룹도 나와서 삼촌팬들을 노래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K-POP에 열광하는 유렵개발자도 소문 듣고 대거 참가할지도 모를 테니 어서 서두르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NHN과 한국정보과학회가 공동주최하는SDEC(에스덱: Seoul Data Engineering Camp) 컨퍼런스 소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DEC은 페이스북, 카우치베이스, 아마존 등 세계적인 엔지니어들이 직접 참가해 경험을 들려주는 클라우드 관련 글로벌 컨퍼런스입니다. 대용량 데이터 처리에 관심 있는 여러 개발자들께서 견문을 넓히고 실전 경험을 배워갈 수 있는 자리로서 오는 6월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경원대학교 가천컨벤션센터에서 열립니다.
 
프로그램에서 보실 수 있듯이 NHN을 비롯해 페이스북, 아마존, 링크드인 등 해외의 쟁쟁한 기업 개발자들이 참여해 현재 세계를 주름잡는 데이터 처리 기술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이틀에 걸친 컨퍼런스로서 3만원의 참가비로 사전등록을 받고 있으니, 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_1L|1230748370.gif|width="222" height="42" alt="사용자 삽입 이미지"|_##]컨퍼런스에 가시면 잊지 마시고 저희 에이콘 부스에 들르셔서, 최근에 출간된 책도 한번 둘러봐주세요. :)

열심히 노력하는 많은 개발자분들이 서로 교류하고 정보를 나누는 장이 되기 바랍니다.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