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이일민 님의 육성으로 듣는 《토비의 스프링3》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0년 하반기 개발자들의 지갑을 활활 불태운 《토비의 스프링3》의 저자 이일민 님의 짧지만 뜨거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열립니다. 지난 209년 8월 호주로 떠나신 후 2년만에 귀국하신 저자 이일민 님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흔치 않을 기회입니다.《토비의 스프링3》 원고를 마무리 하시고 작년 9월 책을 펴내신 후 열화와 같은 독자들의 요청을 받았으나 가깝지 않은 거리 때문에 저자의 이야기는 들어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급작스럽게 귀국하셔서 약 2주간만 짧게 체류하시는 이유로 큰 자리는 마련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이번 저자분의 깜짝 세션은 한국스프링사용자모임인 KSUG의 번개 세미나 한 꼭지로 이어지며 7월 2일 토요일 포스코빌딩 서관 5층에서 저자분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공식 인원은 40분밖에 모시지 못합니다. 지금 온오프믹스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니 바로 신청해주세요.

KSUG 번개 세미나
장소: 포스코빌딩 서관 5층 Win룸
날짜: 7월 2일 (토) 오후 1시-4시
발표 세션: 박성철 고속 개발을 위한 자바 데이터 접근 전략 비교
               정상혁 TDD with Spring batch
               이일민 ???
               + 패널 토의
회비: 5,000원 (샌드위치와 음료 제공)
여기에서 신청하신 후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2-529-504921], 예금주 [이재일]로 참가비를 입금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KSUG 세미나의 박성철님과 정상혁님의 반짝반짝 빛나는 발표와 함께, 떡본김에 제사 지내고 싶은 분은 저자 이일민 님께 자유로운 질문과 사인 공세를 퍼부으셔도 좋습니다. 토비의 스프링 마우스패드를 아직 못 받으신 분은  저자 이일민님과 자유로운 질문 중에 득템하실 수 있는 기회도 드리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이일민님의 세션을 마련해주신 KSUG께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어서 서둘러 주세요.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레몬에이드| Jun 30, 2011

    우와 저자 직강인가요?
    아 잠시 들어오시는군요 +ㅁ+
    와 자바하는 친구들 난리나겠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