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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능 기반 의료를 위한 헬스케어 애널리틱스
    지은이 - 비카스 쿠마르(Vikas (Vik) Kumar) 옮긴이 - 고석범 30,000원 | 2021년 11월 29일 펴냄
    헬스케어에서 말하는 (1)건강 결과에 대한 개선 (2)비용 절감 (3)강화된 환자 경험이라는 헬스케어 3대 목표(Healthcare Triple Aim)가 있다.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가 (4)헬스케어 제공자의 업무 환경 개선이라는 헬스케어 4대 목표(Quadraple Aim)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이 책에서는 파이썬을 사용한 간단한 사례를 들어 인공지능(머신러닝) 활용법을 알려준다.
  • 멀티 클라우드로의 전환
    지은이 - 제론 멀더(Jeroen Mulder) 옮긴이 - 문경식 35,000원 | 2021년 11월 30일 펴냄
    멀티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 Selenium을 활용한 테스트 자동화 2/e
    지은이 - 언메시 건데차(Unmesh Gundecha) 외 1명 옮긴이 - 김유성 30,000원 | 2021년 11월 30일 펴냄
    셀레늄 3에서 개선된 점을 살펴보고 셀레늄에서 자바 8 API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 Ghidra를 활용한 리버스 엔지니어링 입문
    지은이 - A.P. 데이비드(A.P. David) 옮긴이 - 장지나 35,000원 | 2021년 11월 23일 펴냄
    리버스 엔지니어링 입문자를 위한 Ghidra 가이드북이다.
  • 데브옵스를 지탱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입문
    지은이 - 오누르 일마즈(Onur Yılmaz) 외 1명 옮긴이 - 오주환 30,000원 | 2021년 10월 29일 펴냄
    마이크로서비스 구성을 전제로 컨테이너와 쿠버네티스, 클라우드 네이티브 응용 프로그램 구축 기술들의 활용 방법을 다룬다.
  • 사이버 보안을 위한 머신러닝 쿡북
    지은이 - 엠메누엘 츠케르만(Emmanuel Tsukerman) 옮긴이 - 장기식, 김우석 35,000원 | 2021년 10월 28일 펴냄
    다양한 사이버 보안 응용에 머신러닝을 적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80여 가지의 파이썬 코드를 통해 사이버 보안이 직면한 도전적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관련 종사자들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 도커에서 윈도우 컨테이너 사용하기 2/e
    지은이 - 엘튼 스톤맨(Elton Stoneman) 옮긴이 - 남정현 40,000원 | 2021년 10월 27일 펴냄
    윈도우 서버용으로 만든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요즈음 유행하는 도커(Docker) 기반으로 윈도우 컨테이너 형태로 변환하기 위한 기술적인 방법과 노하우를 담고 있는 책이다.
  • 퀀트 투자를 위한 머신러닝·딥러닝 알고리듬 트레이딩 2/e
    지은이 - 스테판 젠슨(Stefan Jansen) 옮긴이 - 홍창수, 이기홍 50,000원 | 2021년 09월 30일 펴냄
    머신러닝과 딥러닝 기술을 이용해 알고리듬 트레이딩의 아이디어에서 실행까지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서술하는 좋은 안내서다.
  • 파이썬 GUI 프로그래밍 쿡북 3/e
    지은이 - 부르크하르트 메이어(Burkhard Meier) 옮긴이 - 김동호 35,000원 | 2021년 09월 30일 펴냄
    파이썬 3를 사용해 GUI 프로그래밍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한다.
  • 디지털 포렌식과 사고 대응 2/e
    지은이 - 제라드 요한센(Gerard Johansen) 옮긴이 - 백명훈, 이규옥 40,000원 | 2021년 08월 31일 펴냄
    개정판에서는 사이버 사고 관리, 메모리 및 로그 분석, 위협 사냥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예를 추가하고, 보안 및 사고 조사에 관련된 중요한 이벤트 유형을 부록으로 추가해 최첨단 디지털 포렌식 활동 및 사고 대응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 손쉬운 로블록스 게임 코딩
    지은이 - 잰더 브룸보(Zander Brumbaugh) 옮긴이 - 조경빈 25,000원 | 2021년 08월 31일 펴냄
    로블록스 플랫폼의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으며, 게임의 메커니즘과 더불어 수익화, 마케팅까지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다.
  • 파이썬 기반 강화학습 알고리듬
    지은이 - 안드레아 론자(Andrea Lonza) 옮긴이 - 정사범 30,000원 | 2021년 08월 25일 펴냄
    강화학습 알고리듬을 마스터하고 자가학습(self-learning)하는 에이전트를 구현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유니티 모바일 게임 개발 2/e
    지은이 - 존 도란(John P. Doran) 옮긴이 - 이진오 36,000원 | 2021년 08월 06일 펴냄
    유니티 툴을 사용해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강력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기술과 테크닉을 배운다.
  • 헬름 배우기
    지은이 - 앤드류 블록(Andrew Block) 외 1명 옮긴이 - 이준 33,000원 | 2021년 06월 30일 펴냄
    헬름의 기초를 배우고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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