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acorn+PACKT
    ㅤㅤㅤ
  • Coming Soon
    파이썬을 활용한 비지도 학습
    지은이 - 벤자민 존스턴(Benjamin Johnston) 외 2명 옮긴이 - 조경빈 35,000원 | 2019년 11월 29일 펴냄
    다양한 예제를 통해 파이썬을 사용한 비지도 학습을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한다.
  • Coming Soon
    빅데이터 시각화
    지은이 - 제임스 밀러(James D. Miller) 옮긴이 - 최준규, 강형건 28,000원 | 2019년 11월 22일 펴냄
    빅데이터 시각화를 배우고 이를 익히기 위한 도전 과제(접근 속도, 문맥 이해/추가, 데이터 품질 향상, 결과 표시, 이상점 등)를 다룬다.
  • Coming Soon
    아키텍트와 엔지니어를 위한 IoT 가이드
    지은이 - 페리 레아(Perry Lea) 옮긴이 - 구동언, 박지연 40,000원 | 2019년 11월 25일 펴냄
    사물인터넷을 구성하는 가장 작은 단위인 센서부터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사물인터넷 솔루션의 모든 스펙트럼을 폭 넓게 다룬다.
  • New
    Boost C++ 애플리케이션 개발 2/e
    지은이 - 안토니 폴루킨(Antony Polukhin) 옮긴이 - 한정애 39,000원 | 2019년 11월 12일 펴냄
    현대 C++에 맞춰 부스트 라이브러리를 소개한다.
  • 파이썬 네트워킹 마스터 2/e
    지은이 - 에릭 추(Eric Chou) 옮긴이 - 전성빈 35,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기존 네트워크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자동화, 보안, 모니터링, 테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파이썬을 도입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2/e
    지은이 - 맷 에드먼즈(Matt Edmonds) 옮긴이 - 장세윤 33,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C++ 기반의 프로젝트 시작, 인벤토리 시스템 제작, 블루프린트 시스템의 장단점, UMG를 활용한 UI 제작, 비헤이비어 트리를 활용한 AI 적 캐릭터 제작, 레벨 스트리밍 및 레벨 전환 간 데이터 보존, 머티리얼과 연동한 오디오 시스템 활용, 셰이더 최적화 팁, 시퀀서를 활용한 인-게임 컷씬 제작, 게임 패키징, 라이트맵 및 포그 시스템 활용,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에 활용 등 매우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따라서 언리얼 엔진을 전반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언리얼 엔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정 기능을 깊이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기능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이 언리얼 엔진의 전반적인 기능을 이해하는 데 좋은 참고서가 될 것이다.
  • UX 원칙
    지은이 - 윌 그랜트(Will Grant) 옮긴이 - 심규대 30,000원 | 2019년 10월 28일 펴냄
    서비스의 성패를 가르는 디테일부터 전략까지,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한 디자인 가이드!
  • 오라클 기술과 블록체인
    지은이 - 로버트 반 뫼켄(Robert van Mölken) 옮긴이 - 안정규 외 2명 45,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오라클 기술과 솔루션 기반으로 블록체인 이해하고 구축하기
  • R 시뮬레이션
    지은이 - 마티아스 템플(Matthias Templ) 옮긴이 - 김재민 35,000원 | 2019년 09월 30일 펴냄
    시뮬레이션 기초 이론을 설명하고 다양한 시뮬레이션 방법을 책에서 제시된 R 코딩을 따라 하면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자바 데이터 분석
    지은이 - 존 R. 허바드(John R. Hubbard) 옮긴이 - 김명훈 35,000원 | 2019년 08월 28일 펴냄
    자바를 사용해 다양한 데이터 분석 기법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 보이스봇 & 챗봇 디자인
    지은이 - 레이첼 배티시(Rachel Batish) 옮긴이 - 고형석 20,000원 | 2019년 07월 31일 펴냄
    인간이 머신과 커뮤니케이션(대화)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 모던 C++ 프로그래밍 쿡북
    지은이 - 마리우스 반실라(Marius Bancila) 옮긴이 - 류영선 40,000원 | 2019년 07월 31일 펴냄
    모든 C++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며, C++를 마스터하고 숙련된 C++ 개발자가 되길 원하는 초/중급 C++ 개발자에게 이상적인 책이다.
  • 기업용 블록체인
    지은이 - 나라얀 프루스티(Narayan Prusty) 옮긴이 - 동준상 25,000원 | 2019년 07월 30일 펴냄
    기업용 블록체인 라이브러리인 큐오럼을 활용한 전자의료기록 관리, 글로벌 은행 간 자금 이체, 스마트폰 번호 기반 송금 등 이더리움의 스마트 계약 예제를 알기 쉽게 설명하는 책이다.
  • RxJava 시작하기
    지은이 - 토마스 닐드(Thomas Nield) 옮긴이 - 조승진 33,000원 | 2019년 07월 24일 펴냄
    리액티브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이유와 RxJava의 필수적인 연산자들을 언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본다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