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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corn+PAC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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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케라스 2.x 프로젝트
    지은이 - 주세페 시아부로(Giuseppe Ciaburro) 옮긴이 - 김정중 35,000원 | 2020년 02월 28일 펴냄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부동산 모델링, 질병 분류, 품질 예측, 물품 인식, 리뷰 분석, 주식 변동성 전망, 필기 이미지 생성, 로봇 제어, 뉴스 분류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딥러닝 모델을 케라스로 구축하고 훈련하는 방법을 다룬다.
  • R을 활용한 머신러닝 3/e
    지은이 - 브레트 란츠(Brett Lantz) 옮긴이 - 윤성진 외 1명 36,000원 | 2020년 02월 27일 펴냄
    몇 줄의 R 코드로 머신 러닝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최신의 기법까지 내 손으로 직접 짜 볼 수 있는 짜릿한 경험과 자신감을 제공해 주는 것이 이 책의 매력이다.
  • 산업인터넷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은이 - 알레나 트루키나(Alena Traukina) 외 4명 옮긴이 - 류영선 35,000원 | 2020년 02월 27일 펴냄
    소프트웨어 전문가가 IIoT 애플리케이션을 설계, 구축, 관리, 운영하는 데 필요한 원스탑 가이드 역할을 한다.
  • 케라스로 배우는 신경망 설계와 구현
    지은이 - 닐로이 푸르카이트(Niloy Purkait) 옮긴이 - 김연수 40,000원 | 2020년 02월 21일 펴냄
    인공지능 개발의 핵심인 뉴럴 네트워크의 다양한 모델을 소개한다.
  •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지은이 - 로렌 페로(Lauren S. Ferro) 옮긴이 - 김제룡, 배상하 40,000원 | 2019년 12월 31일 펴냄
    언리얼 엔진 4 입문자용 책으로 언리얼 엔진 4의 수많은 기능 중에서도 게임 개발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을 설명한다.
  • 파이썬을 활용한 생명정보학 2/e
    지은이 - 티아구 안타오(Tiago Antao) 옮긴이 - 김태윤 36,000원 | 2019년 12월 30일 펴냄
    생명정보학 데이터를 파이썬 프로그래밍 기법과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처리한다.
  • 파이썬으로 데이터 마이닝 시작하기
    지은이 - 나단 그리넬치(Nathan Greeneltch) 옮긴이 - 조종희 21,000원 | 2019년 12월 19일 펴냄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인 파이썬을 활용한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소개한다.
  • 파이썬을 활용한 비지도 학습
    지은이 - 벤자민 존스턴(Benjamin Johnston) 외 2명 옮긴이 - 조경빈 35,000원 | 2019년 11월 29일 펴냄
    다양한 예제를 통해 파이썬을 사용한 비지도 학습을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한다.
  • 빅데이터 시각화
    지은이 - 제임스 밀러(James D. Miller) 옮긴이 - 최준규, 강형건 28,000원 | 2019년 11월 22일 펴냄
    빅데이터 시각화를 배우고 이를 익히기 위한 도전 과제(접근 속도, 문맥 이해/추가, 데이터 품질 향상, 결과 표시, 이상점 등)를 다룬다.
  • 아키텍트와 엔지니어를 위한 IoT 가이드
    지은이 - 페리 레아(Perry Lea) 옮긴이 - 구동언, 박지연 40,000원 | 2019년 11월 25일 펴냄
    사물인터넷을 구성하는 가장 작은 단위인 센서부터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사물인터넷 솔루션의 모든 스펙트럼을 폭 넓게 다룬다.
  • Boost C++ 애플리케이션 개발 2/e
    지은이 - 안토니 폴루킨(Antony Polukhin) 옮긴이 - 한정애 39,000원 | 2019년 11월 12일 펴냄
    현대 C++에 맞춰 부스트 라이브러리를 소개한다.
  • 파이썬 네트워킹 마스터 2/e
    지은이 - 에릭 추(Eric Chou) 옮긴이 - 전성빈 35,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기존 네트워크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자동화, 보안, 모니터링, 테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파이썬을 도입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2/e
    지은이 - 맷 에드먼즈(Matt Edmonds) 옮긴이 - 장세윤 33,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C++ 기반의 프로젝트 시작, 인벤토리 시스템 제작, 블루프린트 시스템의 장단점, UMG를 활용한 UI 제작, 비헤이비어 트리를 활용한 AI 적 캐릭터 제작, 레벨 스트리밍 및 레벨 전환 간 데이터 보존, 머티리얼과 연동한 오디오 시스템 활용, 셰이더 최적화 팁, 시퀀서를 활용한 인-게임 컷씬 제작, 게임 패키징, 라이트맵 및 포그 시스템 활용,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에 활용 등 매우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따라서 언리얼 엔진을 전반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언리얼 엔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정 기능을 깊이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기능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이 언리얼 엔진의 전반적인 기능을 이해하는 데 좋은 참고서가 될 것이다.
  • UX 원칙
    지은이 - 윌 그랜트(Will Grant) 옮긴이 - 심규대 30,000원 | 2019년 10월 28일 펴냄
    서비스의 성패를 가르는 디테일부터 전략까지,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한 디자인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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