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모바일 프로그래밍
    무선 버전의 광대역 및 지역 연결, 모바일 멀티미디어 포맷, 각기 다른 입력 방식을 더 많이 다루는 모바일 프로그래밍 관련 도서 시리즈입니다.
  • 고품질 앱을 위한 모바일 테스팅
    지은이 - 다니엘 노트(Daniel Knott) 옮긴이 - 최근호, 정미연 25,000원 | 2016년 02월 26일 펴냄
    저자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테스트 계획부터 수행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폭넓게 다룬 책
  • iOS 코어 오디오 프로그래밍
    지은이 - 크리스 애덤슨(Chris Adamson) 외 1명 옮긴이 - 황진호 30,000원 | 2015년 11월 26일 펴냄
    오디오 캡처, 실시간 효과 추가, MP3 재생, 가상 음악 장치, 웹 라디오, VoIP 지원 기능에 관련된 코어 오디오 프레임워크 API를 설명한 책
  • The Gourmet iOS Developer’s Cookbook 한국어판
    지은이 - 에리카 세든(Erica Sadun) 옮긴이 - 조경빈 30,000원 | 2015년 11월 26일 펴냄
    깊이 있는 주제를 완전한 통합 솔루션 형태로 제공한다. 기존의 코드를 개선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용하는 데 필요한 해결 방법
  • Swift로 하는 iOS 프로그래밍
    지은이 - 매트 뉴버그(Matt Neuburg) 옮긴이 - 동준상, 이지훈 40,000원 | 2015년 09월 30일 펴냄
    스위프트로 iOS 개발하려는 개발자, iOS 인터페이스 구성과 작동 원리, 구현 철학을 이해하려는 UI 디자이너를 위한 iOS 앱 개발 입문서
  • 애플 워치 WatchKit 프로그래밍
    지은이 - 웨이멩 리(Wei-Meng Lee) 옮긴이 - 남기혁, 김홍중 25,000원 | 2015년 09월 15일 펴냄
    애플 워치 애플리케이션을 처음 만드는 이를 위한 프로그래밍 입문서!
  • 이클립스 환경에서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지은이 - 산자이 샤 외 1명 옮긴이 - 강형건 16,800원 | 2015년 03월 25일 펴냄
    이클립스 안드로이드 개발 도구(ADT)를 사용해 개발 및 디버깅, 배포를 위한 사이닝까지 모든 과정을 실용적인 접근 방식으로 설명한다.
  • 모바일 앱 디자인 패턴
    지은이 - 테레사 닐(Theresa Neil) 옮긴이 - 박정아, 임정화 26,000원 | 2015년 02월 27일 펴냄
    풍부한 실제 사례 중심으로 간단하게 상황에 맞는 디자인과 구성 패턴,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jQuery Mobile로 하는 모바일 웹 개발
    지은이 - 레이몬드 캠든(Raymond Camden) 외 1명 옮긴이 - 최규동, 홍영택 28,000원 | 2015년 01월 30일 펴냄
    제이쿼리 모바일(jQuery Mobile)은 모바일 웹사이트와 웹앱을 만들기 위한 HTML5 기반의 UI 프레임워크로, HTML을 이용해 단 한 줄의 자바스크립트 코딩 없이도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어 UI 개발이 익숙치 않은 개발자들도 쉽게 배워 사용할 수 있다. 이 책은 제이쿼리 모바일의 각 기능들을 따라 하면서 배울 수 있도록 쉽게 설명되어 있다. 또한 배운 기능들을 이용해 실용적인 메모장 웹앱도 직접 만들어본다.
  • 반응형 안드로이드 앱 UI 개발
    지은이 - 짐 윌슨(Jim Wilson) 옮긴이 - 김성일 16,800원 | 2015년 01월 23일 펴냄
    안드로이드 프래그먼트(fragment)를 이용하여 기대치 높은 오늘날의 사용자들이 만족할만한 모던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스와이프 기반(swipe-based)의 화면 이동과 같은 화려한 내비게이션을 포함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최신 기종의 태블릿에서 애플리케이션이 적합하게 보이게 하는 적응형(adaptive) UI를 배울 수 있다.
  • iOS 코어 데이터
    지은이 - 팀 이스테드 외 1명 옮긴이 - 정승원 30,000원 | 2014년 09월 30일 펴냄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데이터를 관리할 때는 속도, 안정성, CPU 부하, 배터리 소모 등 많은 부분을 고려해야 한다. SQL이나 파일 등 데이터를 관리하는 방법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애플이 직접 제공하는 데이터 관리 레이어 ‘코어 데이터’를 사용하면 앞에 열거한 모든 목적을 쉽게 달성할 수 있다. 개발자는 데이터 관리라는 본질에만 집중하면 된다. 경험 많은 iOS 개발자 두 명이 코어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는 이 책을 통해 코어 데이터를 정복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다.
  • 안드로이드 음성 인식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은이 - 마이클 맥티어 외 1명 옮긴이 - 조효성 16,000원 | 2014년 08월 29일 펴냄
    이 책은 구글 안드로이드 범용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넘어 사용자들이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화형 음성 인식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훌륭한 지침서다. 다중 언어와 다중 모달 다이얼로그를 이용해서 사용자의 의도를 파악하고 지속적인 대화를 제공할 수 있는 가상 개인비서 앱을 만들고 싶다면 이 책이 바로 그 시작점이 될 것이다.
  • The Core iOS Developer's Cookbook (Fifth Edition) 한국어판
    지은이 - 에리카 세든 외 1명 옮긴이 - 송용근 45,000원 | 2014년 07월 29일 펴냄
    제스처와 터치, 컨트롤 등의 상호작용을 위한 화면 구성요소는 물론이고 사용자 알림, 자동 레이아웃, 텍스트, 테이블/컬렉션 컨트롤러와 iOS의 문서/데이터 공유 기능, 네트워크 기법과 코어 데이터, 장치 센서 활용 방법은 물론, 장치 미디어 라이브러리 SNS 연결 방법, 장치 센서, 모션 애니메이션 등 그야말로 iOS의 '모든 것'을 압축해 담아 놓은 책이다. 다방면의 예제 코드로 iOS의 구성 기반을 이해할 수 있고, 또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을 손쉽게 따내서 쓸 수 있다. iOS만의 독특한 기능을 신속하게 이해하고 구현하려는 개발자, 인터랙션 기능이 필요한 UI 개발자, GUI 디자이너와 기획자에게 이보다 더 나은 참고서이자 코드 라이브러리는 없을 것이다.
  • Cocos2d-x 3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지은이 - 인자건 30,000원 | 2014년 05월 30일 펴냄
    코코스2d-x 3.0 정식 버전으로는 국내에서 첫 출간되는 책이다. 코코스2d-x(Cocos2d-x)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에 처음 입문하는 개발자는 물론,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많은 디자이너와 기획자도 함께 볼 수 있다. 이 책에서는 코코스2d-x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상세하게 설명함으로써 체계적인 게임 개발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또 기억력을 테스트해보는 카드 게임, 점프맨이 등장하는 횡 스크롤 게임, 미니 플라이트 게임이라는 이름의 슈팅 게임 등 대표적인 3가지 실전 게임 프로젝트를 만들어보며 모바일 게임 개발에 대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 iOS 컴포넌트와 프레임워크 실전 프로그래밍
    지은이 - 카일 릭터 외 1명 옮긴이 - 박영훈 40,000원 | 2014년 05월 30일 펴냄
    이 책은 iOS 개발 시 필요한 핵심 프레임워크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그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실제 개발에 이용할 수 있는 예제들을 제공한다. 기존의 프레임워크는 물론 UIKit 다이내믹스나 텍스트키트, 패스북 등 iOS 6과 7에서 새롭게 도입된 프레임워크와 기능을 자세히 소개한다. 책에 있는 고급 예제를 따라 하다 보면, 실제 배포할 수 있는 수준의 앱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사용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