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리눅스 문제 분석과 해결

"번역서는 원서보다 못하다"는 이야기를 간혹 듣곤 합니다. 조금 다른 이야기이긴 하지만 "국산 영화는 눈뜨고 못봐줘" 이런 얘기만큼이나 제게 있어서는 받아들일 수 없는 발언입니다. 물론 저희 출판사에서 나오는 책들 중에도 원서의 난해함이나 편집자나 역자들의 실력과 노력 여하에 따라 원서의 말맛을 살리지 못하는 경우도 있곤 합니다...만!! 그래도 저희 에이콘 출판사에서는 언제나 원서보다 나은 훌륭한 번역서를 내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을 합니다.


특히나 이 분들 박재호/이해영 P대 동창 콤비가 만들어내는 리눅스 책이라면?
수많은 원서의 오류(아마 100개는 될 겁니다 --;)를 찾아내고, 코드를 수정하고, 독자들이 읽기 편하도록 편집한 이번 신간 『리눅스 문제 분석과 해결』은 원서를 미리 산 독자들이 배가 아파 뒹굴 정도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물론! 오늘도 기우로 드리는 말씀이지만 간혹 나올 수 있는 오타나 오류는 언제라도 가차없이 해당 도서페이지의 오류 /오탈자 신고 창을 이용해 신고해주세요. ^^)


오늘도 역시나 한발 앞선 사진으로 독자 여러분의 갈증을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추석 밑이어서 예약 주문을 하신 독자 여러분께는 각 서점마다 조금씩 다른 일정으로 배송될 것 같습니다. 마음이 급하신 분들은 어서 대형서점 오프라인 매장으로 달려가시길.. ^^;

리눅스 디버깅과 성능 튜닝』과 함께 이 두 권으로 완벽한 리눅스 전문 고급 개발자의 경지에 다다르시길 기원합니다.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