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콘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

요즘 에이콘 책이 여러분의 사랑을 듬뿍듬뿍 받고 있습니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여기저기서 작은 이벤트들을 정말 많이 열고 있습니다. 저번 이벤트 공지에 이어 조금만 노력을 기울이면 완소 에이콘 책이나 기념품을 얻을 수도 있고 역자를 만날 수도 있는 즐거운 기회, 한번 살펴볼까요?

IT서적 전문 인터넷 서점인 강컴에서는 『프리젠테이션 젠』을 사는 분 중 추첨을 통해 파워포인터를 드리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아시죠? 파워포인터 리모컨을 제대로 쓰는 기법! 일단 이야기를 먼저 꺼내고 똑닥 1, 2초 후에 슬라이드를 보여주는 것. 이젠 레이저 펜이 아니라 슬쩍 손에 쥔 파워포인터 만으로도 멋진 프리젠테이션을 할 수 있는 방법, 아마 저희 책 『프리젠테이션 젠』책을 읽고 많이 생각해보셨을 거라 믿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한정판"이라는 단어를 남발하는 것 같은데 이것도 세상에서 딱 20개 밖에 없는, 에이콘 로고가 박힌 특별 한정품이에요. 열혈 독자라면 한번 도전해보실 만도 하겠죠.

아직 『프리젠테이션 젠』을 못 읽으셨다구요? 그럼 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드려야죠. 그런데 여기는 경쟁률이 좀 높습니다. 약간(!)의 유령회원도 있다고는 하시지만 27만명의 회원수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파워포인트 카페인 <파워포인트 전문가클럽>에서 열고 있는 덧글+서평이벤트입니다. 욕심나는 책을 얻는 기회!  이벤트 제목도 짜릿하게 지어주셨네요. 아핫.... 아..  그런데 덧글이 벌써 450여개가 달렸네요. ㄷㄷㄷ 열 분을 뽑는데. --;; 여러 개의 글을 올리신 분도 있으니 수를 좀 줄여본다고 해도 몇십 대 1이네요. 아훙! 응모해주신 여러분, 감사하오며 행운을 빕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는 한바탕 싸인 한정본 소장 바람을 몰고 오고, 요즘 블로고스피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블로그 히어로즈』 소식입니다. 태터앤미디어와 함께 하는 파도타기 이벤트는 이미 지난 글에서 알려드렸으니 여기서는 거두절미하고요. 조용히 지금도 이 글을 읽고 계실 역자 최윤석님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알려드립니다. 인터넷이나 블로그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매주 비즈니스 강의, 토론을 제공하는 브이코아가 주최하는 오픈 모임입니다. 다음 주 토요일 8월 2일 9시30분, 강남역에 있는 브이코아에서 열립니다. 오시는 길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블로그 히어로즈와 한국의 파워 블로거 비교, 파워 블로거가 되기 위한 주제와 영역, 혹은 블루오션 등 『블로그 히어로즈』에 나오는 이야기와 그 밖의 외전을 들으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최윤석님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자리는 정말 흔하지 않을 것 같네요. 굉장히 조용조용하시지만, 영화도 많이 보고, 예전에는 인디 레이블 음반 제작 일도 하셨던지라 이야기 보따리를 풀기 시작하면 정말 다양한 주제의 재미있는 얘기를 가득 들려주시는 분이시죠. 관심 있는 분들 많이 찾아오시길 바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블로그 히어로즈』와 관련한 이벤트 예고 하나 더, 쟁쟁한 경쟁률로 사실 당첨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 이글루스 렛츠리뷰입니다. 7월 30일부터 시작이니 지금은 신청은 불가하고요. 달력에 적어두셨다가 얼른 참여해보세요. 기회는 찬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쁘죠? 어제 낮 점심을 먹고 있는데 큰 선물 박스 하나가 배달되어 왔습니다. 레뷰에서 사장님이 보내주신 선물이죠. 직원들이 책상에 하나씩 올려놓고 있는 귀여운 곰인형과, 자상하게도 티백을 하나씩 넣은 컵과 등등. 와, 밥먹다 말고 산타에게 선물을 받은 기분이었습니다. 사실 사람 마음을 움직이는 건 그다지 어려운 일이 아니거든요.

최근에 본 중 가장 유쾌하고 즐거운 영화였던 쿵푸팬더에서 그런 얘기가 나오죠. 과거는 흘러간 History, 미래는 알 수 없는 Mystery, 현재는 선물(gift)이기 때문에 Present라고요. 선물이란 건 정말 사람의 마음을 "흔들어"놓는 묘약을 지니고 있긴 한가봅니다. 요즘 저도 에이콘이라는 울타리 안에 속해있으면서 감동을 받는 일이 잦아져 힘들고 지친 일상 중에 큰 힘을 얻습니다.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건 큰게 아니에요. 물론 받는 사람이 행복해하느냐가 더욱 중요하겠지만요. 저도 저희 에이콘도 누군가에게, 여러분에게 선물같은 존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우리에게 주어진 선물과도 같은 지금, 행복하게 살아보아요. Carpe Diem!

그러하니 더운 여름, 열심히 일 하시랴 바쁘겠지만 책도 읽고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러 다니세요. 레뷰에서도 시사회 이벤트를 종종 열던데요. 지금은 7월 30일 8시 50분 아트레온에서 상영하는 스페어 시사회 신청을 받고 있네요. 시사회를 다녀보신 분은 아실 만한 "배째기"라는 전문(?)용어가 있는데요(모르시는 분은 사적으로 질문해주시면 친절히 답해드릴게요). 이번 시사회는 아직 자리도 넉넉히 남아있으니 많이 신청해보시죠. 공짜 좋아하면 머리가 벗겨진다고 하지만, 요즘 장안의 화제인 디제이쿠나 Sinead O'connor처럼 섹시한 민머리라면 뭐 멋지지 않나요? ^^;; 있을 때 즐기세요~ ^^/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레몬에이드| Jul 24, 2008

    와아 정말 풍성하네요 ^^

    8월2일에 특별한 일정이 없으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

  • 프리버즈| Jul 25, 2008

    앗, 포인터 갖고 싶다. 하악하악 =3

  • dawnsea| Jul 26, 2008

    갖고 싶당 ㅠ.ㅠ

  • kenu| Jul 26, 2008

    포인터 저는 패스~
    못 가질 거 괜히 탐내면 캐안습되기 쉬워요. ㅠㅠ;

  • 기사양연| Jul 28, 2008

    흠. kenu님의 말씀에 공감이 간다는...
    흠. 그래도 갈등 중...흠.......

    이 우유부담함을 어찌 할꼬>?
    흠...at이 @인지도 모르는 바보는 어디로~~♬

  • 에이콘| Jul 28, 2008

    레몬에이드님, 브이코아 블로그(http://v-core.kr/)에 행사 관련 글이 떴습니다. 시간 나시면 들르셔서 책을 가장 꼼꼼히 읽고 가장 고민을 많이 하셨을 역자 최윤석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좋은 시간 될 거라 기대합니다.

    프리버즈님,  dawnsea님, 어렵지 않은데요. 응모해보시죠. 없는 분은 사서 읽고 있는 분은 사서 좋은 친구에게 선물하고. 그러다가 당첨도 되고.

    kenu님, 탐낼 만하실 텐데요. 이미.... 누가 저거 실물 보신 분 있으실 텐데 어서어서 뽐뿌 좀 해보시죠~ ;)

    기사양연님, @의 충격이 너무 크셨군요! ^^;;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