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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손쉬운 로블록스 게임 코딩
    지은이 - 잰더 브룸보(Zander Brumbaugh) 옮긴이 - 조경빈 25,000원 | 2021년 08월 31일 펴냄
    로블록스 플랫폼의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으며, 게임의 메커니즘과 더불어 수익화, 마케팅까지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다.
  • 유니티 모바일 게임 개발 2/e
    지은이 - 존 도란(John P. Doran) 옮긴이 - 이진오 36,000원 | 2021년 08월 06일 펴냄
    유니티 툴을 사용해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강력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기술과 테크닉을 배운다.
  • VR의 이해 2/e
    지은이 - 윌리엄 셔먼(William R. Sherman) 외 2명 옮긴이 - 송지연 65,000원 | 2021년 07월 12일 펴냄
    물리적으로 생동감 있는 효과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기술, 유용하고 의미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포함해 VR의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한다.
  • 레이 트레이싱
    지은이 - 에릭 헤인스(Eric Haines) 외 9명 옮긴이 - 구진수 50,000원 | 2021년 05월 31일 펴냄
    레이 트레이싱의 기초를 설명하는 책으로, 레이 트레이싱의 전문가인 65명의 기고자가 참여한 책이다.
  • C++를 사용한 언리얼 엔진 4 개발 2/e
    지은이 - 존 도란(John P. Doran) 외 2명 옮긴이 - 조경빈 45,000원 | 2020년 12월 15일 펴냄
    100개가 넘는 실전 레시피를 통해 언리얼로 만드는 게임에 네이티브 코드를 통합하고자 하는 게임 개발자에게 필수적인 책이다.
  • 유니티로 배우는 AI 프로그래밍 쿡북 2/e
    지은이 - 호르헤 팔라시오스(Jorge Palacios) 옮긴이 - 최동훈 33,000원 | 2020년 10월 21일 펴냄
    유니티로 게임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거의 모든 인공지능 알고리즘들을 나열한 책이다.
  • 증강 현실·가상 현실과 공간 컴퓨팅
    지은이 - 에린 팡길리넌(Erin Pangilinan) 외 2명 옮긴이 - 김서경, 고은혜 35,000원 | 2020년 10월 30일 펴냄
    공간 컴퓨팅이라는 관점에서 AR/VR이 지닌 가능성을 다각도로 조망한다.
  • 언리얼 엔진 4 머티리얼
    지은이 - 브라이스 브렌라 라모스(Brais Brenlla Ramos) 외 1명 옮긴이 - 김규열 40,000원 | 2020년 07월 28일 펴냄
    예제를 따라 해보면 언리얼에서 머터리얼 제작을 하는 방법과 제작한 머터리얼을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기초 지식을 얻을 수 있으며, 더 깊이 있는 탐험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돼줄 것이다.
  • 유니티 2D 게임 개발
    지은이 - 재레드 할펀(Jared Halpern) 옮긴이 - 김홍중 30,000원 | 2020년 04월 29일 펴냄
    유니티와 C# 언어를 사용해서 2D 게임을 개발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지은이 - 로렌 페로(Lauren S. Ferro) 옮긴이 - 김제룡, 배상하 40,000원 | 2019년 12월 31일 펴냄
    언리얼 엔진 4 입문자용 책으로 언리얼 엔진 4의 수많은 기능 중에서도 게임 개발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을 설명한다.
  • 셰이더 코딩 입문
    지은이 - 카일 할러데이(Kyle Halladay) 옮긴이 - 조형재 36,000원 | 2019년 11월 29일 펴냄
    셰이더 코딩의 기초부터 유니티와 언리얼 엔진의 커스텀 셰이더 제작까지 실습과 함께 설명한다.
  •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2/e
    지은이 - 맷 에드먼즈(Matt Edmonds) 옮긴이 - 장세윤 33,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C++ 기반의 프로젝트 시작, 인벤토리 시스템 제작, 블루프린트 시스템의 장단점, UMG를 활용한 UI 제작, 비헤이비어 트리를 활용한 AI 적 캐릭터 제작, 레벨 스트리밍 및 레벨 전환 간 데이터 보존, 머티리얼과 연동한 오디오 시스템 활용, 셰이더 최적화 팁, 시퀀서를 활용한 인-게임 컷씬 제작, 게임 패키징, 라이트맵 및 포그 시스템 활용,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에 활용 등 매우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따라서 언리얼 엔진을 전반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언리얼 엔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정 기능을 깊이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기능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이 언리얼 엔진의 전반적인 기능을 이해하는 데 좋은 참고서가 될 것이다.
  • VR Book
    지은이 - 제이슨 제럴드(Jason Jerald) 옮긴이 - 고은혜 50,000원 | 2019년 10월 25일 펴냄
    성공적인 VR 프로젝트를 위한 인간 중심 디자인! 이 책이 다루는 VR 원칙을 이해, 적용하면 혁신적인 경험을 디자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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