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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New
    유니티로 배우는 AI 프로그래밍 쿡북 2/e
    지은이 - 호르헤 팔라시오스(Jorge Palacios) 옮긴이 - 최동훈 33,000원 | 2020년 10월 21일 펴냄
    유니티로 게임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거의 모든 인공지능 알고리즘들을 나열한 책이다.
  • Coming Soon
    증강 현실·가상 현실과 공간 컴퓨팅
    지은이 - 에린 팡길리넌(Erin Pangilinan) 외 2명 옮긴이 - 김서경, 고은혜 35,000원 | 2020년 10월 30일 펴냄
    공간 컴퓨팅이라는 관점에서 AR/VR이 지닌 가능성을 다각도로 조망한다.
  • 언리얼 엔진 4 머티리얼
    지은이 - 브라이스 브렌라 라모스(Brais Brenlla Ramos) 외 1명 옮긴이 - 김규열 40,000원 | 2020년 07월 28일 펴냄
    예제를 따라 해보면 언리얼에서 머터리얼 제작을 하는 방법과 제작한 머터리얼을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기초 지식을 얻을 수 있으며, 더 깊이 있는 탐험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돼줄 것이다.
  • 유니티 2D 게임 개발
    지은이 - 재레드 할펀(Jared Halpern) 옮긴이 - 김홍중 30,000원 | 2020년 04월 29일 펴냄
    유니티와 C# 언어를 사용해서 2D 게임을 개발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지은이 - 로렌 페로(Lauren S. Ferro) 옮긴이 - 김제룡, 배상하 40,000원 | 2019년 12월 31일 펴냄
    언리얼 엔진 4 입문자용 책으로 언리얼 엔진 4의 수많은 기능 중에서도 게임 개발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을 설명한다.
  • 셰이더 코딩 입문
    지은이 - 카일 할러데이(Kyle Halladay) 옮긴이 - 조형재 36,000원 | 2019년 11월 29일 펴냄
    셰이더 코딩의 기초부터 유니티와 언리얼 엔진의 커스텀 셰이더 제작까지 실습과 함께 설명한다.
  •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2/e
    지은이 - 맷 에드먼즈(Matt Edmonds) 옮긴이 - 장세윤 33,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C++ 기반의 프로젝트 시작, 인벤토리 시스템 제작, 블루프린트 시스템의 장단점, UMG를 활용한 UI 제작, 비헤이비어 트리를 활용한 AI 적 캐릭터 제작, 레벨 스트리밍 및 레벨 전환 간 데이터 보존, 머티리얼과 연동한 오디오 시스템 활용, 셰이더 최적화 팁, 시퀀서를 활용한 인-게임 컷씬 제작, 게임 패키징, 라이트맵 및 포그 시스템 활용,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에 활용 등 매우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따라서 언리얼 엔진을 전반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언리얼 엔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정 기능을 깊이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기능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이 언리얼 엔진의 전반적인 기능을 이해하는 데 좋은 참고서가 될 것이다.
  • VR Book
    지은이 - 제이슨 제럴드(Jason Jerald) 옮긴이 - 고은혜 50,000원 | 2019년 10월 25일 펴냄
    성공적인 VR 프로젝트를 위한 인간 중심 디자인! 이 책이 다루는 VR 원칙을 이해, 적용하면 혁신적인 경험을 디자인 할 수 있다.
  • Game Programming in C++
    지은이 - 산자이 마드하브(Sanjay Madhav) 옮긴이 - 박주항 45,000원 | 2019년 09월 30일 펴냄
    C++로 3D 비디오 게임을 프로그래밍하는 데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접근을 제공한다.
  • 언리얼 엔진 4 마스터
    지은이 - 무함마드 압둘 모님(Muhammad A.Moniem) 옮긴이 - 권혁이, 오은진 35,000원 | 2019년 06월 24일 펴냄
    C++ 코드와 함께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최신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배운다.
  •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지은이 - 존 도란(John P. Doran) 외 1명 옮긴이 - 구진수 35,000원 | 2019년 06월 20일 펴냄
    최신 버전의 유니티에서 셰이더와 효과에 관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동반자가 될 것이다.
  • 게이머의 뇌
    지은이 - 셀리아 호든트(Celia Hodent) 옮긴이 - 송지연 35,000원 | 2019년 04월 30일 펴냄
    게임 디자이너나 개발자, 기획자뿐 아니라 치열하기 그지없는 게임 업계에서 눈에 띄고, 한 명이라도 더 많은 게이머의 마음을 사로잡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이를 위한 책이다.
  •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지은이 - 클라우디아 도피오슬래시(Claudia Doppioslash) 옮긴이 - 최동훈 30,000원 | 2019년 04월 30일 펴냄
    유니티를 활용해 셰이더를 개발하는 방법과 물리 기반 셰이딩을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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