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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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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es editor
박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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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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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gmented Re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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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디터 슈말스타이그(Dieter Schmalstieg)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40,000원 | 2017년 09월 2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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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의 기본 원칙과 실천 측면을 꼼꼼히 다뤘다. 학술 연구자와 실무자, 특히 증강 현실 응용에 관심이 있는 엔지니어에게 흥미롭고 유용하도록 구성돼, 교과서로나 참고 자료 양쪽으로 다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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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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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앨런 주코니(Alan Zucconi) 외 1명
옮긴이 - 권혁이, 오은진
30,000원 | 2016년 12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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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작업에 생동감을 더하는 셰이더 프로그래밍에 대해 자세히 안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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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AI 프로그래밍 에센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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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피터 뉴튼(Peter L. Newton)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24,000원 | 2016년 10월 26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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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의 블루프린트 기능을 비주얼 스크립팅 언어로 활용해 다양한 AI 행동 양식을 만들어 내는 기본론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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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5.x By Exam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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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앨런 쏜(Alan Thorn)
옮긴이 - 최민석
35,000원 | 2016년 09월 2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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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5로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기초부터 중급 수준까지의 탄탄한 기반 기술을 습득하도록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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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ady Sel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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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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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심재근
30,000원 | 2016년 07월 12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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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시스템 기획의 절차를 따라가며 배우는 게임 시스템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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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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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브렌든 스웰(Brenden Sewell)
옮긴이 - 문기영
25,000원 | 2016년 06월 2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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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의 새로운 기능인 블루프린트를 사용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1인칭 슈터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보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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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NDK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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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세르게이 코사레브스키(Sergey Kosarevsky) 외 1명
옮긴이 - 박지유
30,000원 | 2016년 05월 27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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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를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을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70가지이상의 실전적인 예제로 NDK 게임 개발을 가이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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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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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레이 바레라(Ray Barrera) 외 3명
옮긴이 - 조경빈
26,000원 | 2016년 05월 27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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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개발 환경에서 인공지능을 다루는 방법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한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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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교육에 게임을 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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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칼 카프(Karl M. Kapp)
옮긴이 - 권혜정
30,000원 | 2016년 04월 2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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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화(Gamification), 더 이상 마케팅의 전유물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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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Mechan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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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어니스트 아담스(Ernest W. Adams)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45,000원 | 2016년 03월 24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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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에게 익숙한 게임을 예로 들어 게임의 코어 메카닉을 어떻게 디자인하고, 테스트하고, 튜닝할지 안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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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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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앨런 쏜(Alan Thorn)
옮긴이 - 장석현
35,000원 | 2016년 01월 27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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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C#을 이용해 게임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고급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탐구해보는 중급자용 안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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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5 메카님 캐릭터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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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제이미 딘(Jamie Dean)
옮긴이 - 최민석
30,000원 | 2016년 01월 2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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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카님 툴과 유니티의 여러 캐릭터 애니메이션 관련 툴의 핵심 개념 및 사용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유용한 기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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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래밍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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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산자이 마드하브(Sanjay Madhav)
옮긴이 - 김홍중
40,000원 | 2015년 12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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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에 쓰이는 다양한 알고리즘과 기법을 소개하고, 예제 게임을 만들어 보면서 배운 내용을 복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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