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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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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es editor
박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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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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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2D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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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재레드 할펀(Jared Halpern)
옮긴이 - 김홍중
30,000원 | 2020년 04월 2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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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와 C# 언어를 사용해서 2D 게임을 개발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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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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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로렌 페로(Lauren S. Ferro)
옮긴이 - 김제룡, 배상하
40,000원 | 2019년 12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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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입문자용 책으로 언리얼 엔진 4의 수많은 기능 중에서도 게임 개발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을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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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이더 코딩 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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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카일 할러데이(Kyle Halladay)
옮긴이 - 조형재
36,000원 | 2019년 11월 2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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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이더 코딩의 기초부터 유니티와 언리얼 엔진의 커스텀 셰이더 제작까지 실습과 함께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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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2/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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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맷 에드먼즈(Matt Edmonds)
옮긴이 - 장세윤
33,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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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기반의 프로젝트 시작, 인벤토리 시스템 제작, 블루프린트 시스템의 장단점, UMG를 활용한 UI 제작, 비헤이비어 트리를 활용한 AI 적 캐릭터 제작, 레벨 스트리밍 및 레벨 전환 간 데이터 보존, 머티리얼과 연동한 오디오 시스템 활용, 셰이더 최적화 팁, 시퀀서를 활용한 인-게임 컷씬 제작, 게임 패키징, 라이트맵 및 포그 시스템 활용,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에 활용 등 매우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따라서 언리얼 엔진을 전반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언리얼 엔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정 기능을 깊이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기능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이 언리얼 엔진의 전반적인 기능을 이해하는 데 좋은 참고서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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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B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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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제이슨 제럴드(Jason Jerald)
옮긴이 - 고은혜
50,000원 | 2019년 10월 25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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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VR 프로젝트를 위한 인간 중심 디자인! 이 책이 다루는 VR 원칙을 이해, 적용하면 혁신적인 경험을 디자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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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Programming in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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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산자이 마드하브(Sanjay Madhav)
옮긴이 - 박주항
45,000원 | 2019년 09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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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로 3D 비디오 게임을 프로그래밍하는 데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접근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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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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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무함마드 압둘 모님(Muhammad A.Moniem)
옮긴이 - 권혁이, 오은진
35,000원 | 2019년 06월 24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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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코드와 함께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최신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배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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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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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존 도란(John P. Doran) 외 1명
옮긴이 - 구진수
35,000원 | 2019년 06월 2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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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버전의 유니티에서 셰이더와 효과에 관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동반자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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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의 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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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셀리아 호든트(Celia Hodent)
옮긴이 - 송지연
35,000원 | 2019년 04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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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이너나 개발자, 기획자뿐 아니라 치열하기 그지없는 게임 업계에서 눈에 띄고, 한 명이라도 더 많은 게이머의 마음을 사로잡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이를 위한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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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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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클라우디아 도피오슬래시(Claudia Doppioslash)
옮긴이 - 최동훈
30,000원 | 2019년 04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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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를 활용해 셰이더를 개발하는 방법과 물리 기반 셰이딩을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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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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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줄리안 토겔리우스(Julian Togelius)
옮긴이 - 송지연
18,000원 | 2019년 03월 12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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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AI)이나 게임에 대한 배경지식이 전혀 없더라도 그에 관한 역사와 주요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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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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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윌리엄 셰리프(William Sherif) 외 1명
옮긴이 - 김제룡 외 2명
40,000원 | 2019년 02월 25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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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와 C++을 사용해서 체계적으로 게임 개발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필수적인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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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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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남기덕
40,000원 | 2019년 02월 1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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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인을 콘셉트 디자인, 상세 디자인, QA 3단계로 나눠 각 단계별로 활용할 수 있는 이론을 한 곳에 모아 보기 쉽게 정리하고 활용 방법에 대한 고민을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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