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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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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es editor
박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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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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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로렌즈 블루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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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아비짓 자나(Abhijit Jana) 외 2명
옮긴이 - 고은혜
30,000원 | 2018년 07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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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플랫폼과 혼합 현실(MR)이라는 상호작용 컴퓨팅을 안내하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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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3D RPG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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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바헤 카라미언(Vahé Karamian)
옮긴이 - 최동훈
30,000원 | 2018년 07월 25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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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내용들이 담겨 있는 책이다. RPG의 게임 정의에서 출발해, 기술적인 내용은 물론이고 RPG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기획 및 아트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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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2017 게임 개발 에센셜 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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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토마스 린트라미(Tommaso Lintrami)
옮긴이 - 최민석
40,000원 | 2018년 06월 27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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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을 이용한 스크립팅부터 시작해 게임 개발의 기본 개념을 배우며, 유니티 개발 환경을 설명하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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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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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마이클 랜햄(Michael Lanham)
옮긴이 - 이진오
30,000원 | 2018년 05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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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 고>와 같은 증강 현실 게임을 개발하고 싶은 중급 이상의 개발자들을 위한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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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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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프란세스코 사피오(Francesco Sapio)
옮긴이 - 송지연
35,000원 | 2018년 04월 02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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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전체가 포함돼, 모든 스크립트와 이미지 소스를 보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간단한 C# 문법 설명과 유니티 설치부터 퍼블리싱까지 상세히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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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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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시드하스 쉐카(Siddharth Shekar) 외 1명
옮긴이 - 최민석
30,000원 | 2018년 02월 2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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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의 기본 개념과 간략한 역사, 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알아야 할 기본 구성 요소를 배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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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증강 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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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스티븐 옥스타칼니스(Steven Aukstakalnis)
옮긴이 - 고은혜, 최윤석
35,000원 | 2017년 12월 2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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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AR)과 가상 현실(VR) 시스템과 웨어러블 컴퓨터 분야의 기술,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인적 요인을 포괄적으로 다룬 최신 가이드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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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만에 혼자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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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아람 쿡슨(Aram Cookson) 외 2명
옮긴이 - 문기영
35,000원 | 2017년 10월 12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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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동안 배울 내용을 장별로 구성해서 한 시간씩 강의 내용을 따라 예제를 실습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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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가상 현실 쿡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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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미치 맥카프리(Mitch McCaffrey)
옮긴이 - 이현진 외 4명
35,000원 | 2017년 09월 25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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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산업계에서 사용되는 용어부터 개발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개발 시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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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gmented Re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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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디터 슈말스타이그(Dieter Schmalstieg)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40,000원 | 2017년 09월 2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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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의 기본 원칙과 실천 측면을 꼼꼼히 다뤘다. 학술 연구자와 실무자, 특히 증강 현실 응용에 관심이 있는 엔지니어에게 흥미롭고 유용하도록 구성돼, 교과서로나 참고 자료 양쪽으로 다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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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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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앨런 주코니(Alan Zucconi) 외 1명
옮긴이 - 권혁이, 오은진
30,000원 | 2016년 12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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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작업에 생동감을 더하는 셰이더 프로그래밍에 대해 자세히 안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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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AI 프로그래밍 에센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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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피터 뉴튼(Peter L. Newton)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24,000원 | 2016년 10월 26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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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의 블루프린트 기능을 비주얼 스크립팅 언어로 활용해 다양한 AI 행동 양식을 만들어 내는 기본론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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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5.x By Exam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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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앨런 쏜(Alan Thorn)
옮긴이 - 최민석
35,000원 | 2016년 09월 2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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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5로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기초부터 중급 수준까지의 탄탄한 기반 기술을 습득하도록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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