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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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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es editor
박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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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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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ing S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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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위한 AI 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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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이안 밀링턴(Ian Millington)
옮긴이 - 문기영
70,000원 | 2023년 10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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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 개발자가 실무에서 사용하는 게임 AI 개발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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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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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인, 프로토타입 제작, 개발 2/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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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제레미 깁슨 본드(Jeremy Gibson Bond)
옮긴이 - 이승준
75,000원 | 2023년 09월 27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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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인 이론부터 프로그래밍 언어를 거쳐 프로토타입 제작까지 한 권으로 멋지게 엮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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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5로 만드는 나만의 3D 영화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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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헨크 벤터(Henk Ventor) 외 1명
옮긴이 - 김기돈
50,000원 | 2023년 07월 2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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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오픈소스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자신만의 영화 세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은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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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타임 렌더링 4/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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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토마스 아케나인 몰러(Tomas Akenine-Möller) 외 5명
옮긴이 - 임석현 외 2명
88,000원 | 2023년 07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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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품질 3D 영상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이론과 실무에 관한 내용을 모두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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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로 배우는 C# 프로그래밍 6/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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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해리슨 페론(Harrison Ferrone)
옮긴이 - 이지성, 송정은
40,000원 | 2023년 05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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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과 유니티 게임 엔진을 사용해서 3D 게임 개발을 시작하는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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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엔진 아키텍처 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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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제이슨 그레고리(Jason Gregory)
옮긴이 - 박상희
75,000원 | 2023년 05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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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기술이나 엔진을 초월해 게임 프로그래머가 알아야 할 내용을 전체적으로 다루면서도 실용적인 측면을 함께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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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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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마르코스 로메로(Marcos Romero) 외 1명
옮긴이 - 김제룡, 김승기
50,000원 | 2023년 03월 15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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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 매크로 및 함수를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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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 루아 프로그래밍 첫 발자국 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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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ROBLOX
옮긴이 - 진석준
35,000원 | 2022년 11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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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의 기본이 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인 루아와 게임 제작 툴인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하는 법을 다룬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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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 개발 첫 발자국 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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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Roblox
옮긴이 - 이진오
35,000원 | 2022년 05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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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의 기본 구조와 기능, 게임 개발 예제부터 유료화 방법까지 전반을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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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으로 풀어 보는 게임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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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마이클 셀러스(Michael Sellers)
옮긴이 - 진석준
40,000원 | 2022년 02월 2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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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시스템으로 세상을 이해하고 이런 시각을 기반으로 게임 디자인을 분석하고 살펴보는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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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게임 개발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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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하마드 포지(Hammad Fozi) 외 3명
옮긴이 - 장세윤
50,000원 | 2021년 12월 2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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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게임을 개발할 때 필요한 기술을 모두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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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쉬운 로블록스 게임 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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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잰더 브룸보(Zander Brumbaugh)
옮긴이 - 조경빈
25,000원 | 2021년 08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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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 플랫폼의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으며, 게임의 메커니즘과 더불어 수익화, 마케팅까지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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