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로 배우는 플렉스 2]뜨거운 반응 속에 예약판매중!

예제로 배우는 플렉스 2-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의 첫 걸음』는 플래시는 어느 정도 알고 있는 플렉스 초보 개발자들을 위한 입문서입니다. 하나씩 간단한 예제를 따라 해보면서 플렉스 2에 대한 개념을 파악하고 RIA를 제작하는 기틀을 마련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 가장 큰 목적입니다. 무엇보다도 어도비 플렉스 컨설턴트인 옥상훈님이 강연하고 잡지에 기고해왔던 모든 내용이 녹아 있는 책입니다.

9월 15일 출간 예정인 『예제로 배우는 플렉스 2』는 현재 교보문고, YES24, 강컴, 인터파크 4개 서점에서 절찬리에 예약판매중입니다. 그동안 갈증을 느껴왔던 분야의 책이어서 그런지 독자분들의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그만큼 저자분과 저희 편집팀의 어깨가 더욱 무거워집니다.

어느 작업이든 100% 만족을 할 수는 없을 겁니다. 저희 책에서도 약간의 보완할 내용이 있어서 어제, 아니 오늘 새벽4시까지 감수자인 kenu님과 okcode님, 저자 옥상훈님과 열띤 편집 회의를 거쳐, 독자분들께 죄송스럽지만 출간일을 1주일 정도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미 예약판매를 하신 독자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좋은 책을 만들기 위함이니 이 점 양해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출간 예정일은 9월 22일로 잡아 두었습니다만 인터넷 서점에서는 25일 정도에 발송이 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블로그를 통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 그건 그렇고 2주동안의 강행군을 거쳐 출간연기를 하게 되니 게임회사 이야기의 만화 한 컷이 떠오르는군요. 사실 게임회사 이야기가 그토록 인기를 얻은 건 비단 게임회사만의 이야기가 아니었기 때문일 겁니다. ㅡ.ㅡ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